티스토리 뷰

“멋진 분위기 조용하고 쾌적한 오키나와 힐링여행!” 

호텔 닛코 알리빌라 (Hotel Nikko Alivil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호텔이나 리조트 대부분이 후기가 좋은 편이지만 그래도 아리비라는 특히나 후기 좋아서 가족여행 리조트로 강추드리는 곳이에여 ㅎㅎㅎ 실제도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 그리고 신혼여행 허니무너들도 찾는 이 오키나와 리조트는 독특한 분위기가 정말 멋지다는 후기가 많아여~ 전용 비치와 수영장 그리고 테니스 코트 등 힐링하고 정말 즐기는 오키나와 여행을 하실 수 있어여 ㅎㅎㅎ 리조트 내에는 이그제큐티브 플로어와 카페 그리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여!

호텔이름이 아리비라 인지 알리빌라인지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두 이름 다 불리우고 있으니 헷갈리지 말아주세여 ㅎㅎㅎ 호텔의 전반적인 후기가 무척 만족스러운 편이며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 맛도 좋고 수영장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레스토랑,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마사지룸, 하우스키핑 서비스 매일 제공되고 무료 어메니티와 헤어드라이어 등 있으니 가족여행 숙소로 고려해보세여 :)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600 Gima Yomitan Son, Nakagami District, 요미탄, Okinawa-ken, 904-0393,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리조트 추천, 가족여행 호텔, 무료 주차,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영장 호텔, 리조트피 요금에 포함 (비치타월, 해변이용, 일광욕 의자, 와이파이, 금고 서비스, 셀프주차, 하우스키핑 등...)

| 호텔 후기 및 평가

4.6 / 5.0 최고좋음
“최고의 호텔인듯 방도 뷰도 수영장도 넘 좋음 수영장이 야외밖에 없지만 좋았음 아기들 암 튜브구비..위치가 외진곳에 있지만 뷰만큼 최고. 차 있는 분들 걱정없을듯.호텔 안 마트 구비. 차탄 힐튼 아메리칸빌리지쪽에 있어 시끄러운데 반해 여긴 조용함. 옆에 교회도 넘 이쁨.”

“니코 알리빌라 숙소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고.. 다녀온 블로거 후기도 별로 없었는데.. 사진으로 마음에 들어서 예약했어요^^ 다녀온 결과~ 너무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사진을 그냥 막 찍어도 예술로 나오네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옆에 위치한 성당도 너무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하고..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은곳이에요”

"가족여행을 위한 딱 알맞은 리조트 조용하고 깨끗한 전형적인 휴양 리조트입니다. 가족여행으로는 강추입니다. 다시 가고 싶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