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위기 멋지고 후기도 좋은 오키나와 호텔”    

더 아타 테라스 클럽 타워스 (The Atta Terrace Club Towers)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휴식과 휴양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추하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생긴지 연식이 조금 되어 시설이 아주 신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후기도 좋고 대부분 모든 면에서 후기가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ㅎ 그리고 수영장도 멋지고 또 오키나와 바다가 바라보이는 멋진 풍경도 좋고 오키나와 골프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릴만한 곳입니다 :)

이 오키나와 호텔은 무료 조식을 제공하며 인터넷 와이파이 이용과 주차 역시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 호텔 내에서 풀서비스 스파와 시즌별로 운영되는 멋진 야외수영장을 즐길 수 있고 산책할 수 있는 정원과 세탁서비스, 수하물보관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어여 ㅎㅎㅎ 가리유시 비치나 부세나 해양공원 쪽과는 7~8km 정도 떨어져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079 Afuso, Kunigami-gun, 온나, Okinawa-ken, 904-0402,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무료 와이파이, 무료주차, 수하물 보관 가능, 수영장 호텔, 스파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좋음
“아늑하고로맨틴한 공간에서 최상의 휴식♡을 즐겼어요.”

“깨끗한 느낌의 리조트로 휴양을 위한 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친절한 직원의 서비스와 자연에서 휴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방하고 화장실은 예상대로 작았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아늑했어요. 기본적인걸 갖추고 있고 맛있는 음식점도 근처에 많아요. “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