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숙소”   

롭 콘드 (rob cond)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가족여행 하시면서 여럿이서 머물만한 편안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 숙소가 딱 좋을 것 같아여 ㅎㅎㅎ 오키나와 롭 콘드는 저렴한 요금으로 여러명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콘도형 숙소입니다 ㅎㅎㅎ 일반 비즈니스 호텔에서 머무는 것 보다 훨씬 더 경제적이고 넓어서 편리하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숙소 분위기나 주변 환경도 좋고 처음에만 조금 찾아가기 어려울 수 있지만 구글맵등을 이용하면 어려울 것도 전혀 없어여 ㅎㅎㅎ 숙수도 깔끔하고 침구도 편리합니다~ 그리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시설이니 참고해주세여 :)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한 아파트형 숙박시설로 온도조절기 있고, 조리도구와 접시 주방기구 등 갖춘 주방시설 완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 후기도 좋습니다~~!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16-53, Uebaru, 나하, Okinawa-ken, 901-0153,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무료 주차 가능, 무료 와이파이, 조리도구 및 주방시설 완비, 콘도형 호텔, 아파트형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좋음
“오키나와에 벌써 4번째 가는데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숙소였어요. 좀 많이 외진 곳에 있다고 생각하고 예약했었는데 아이들 유모차에 태우고 걸어나와서 밥 먹기에도 무리 없을 정도로 근처에 번화가가 있어요. 밤에선 조용하고 좀 걸으면 번화가가 있으니 좋더라구요. 미리 결제 다 했더니 체크인 체크아웃 따로 할 필요 없어서 좋았구요. 무엇보다 방이 넓어서 애들 풀어놓기 좋았어요. 방이 따로 하나 더 있어서 두 가족이 나눠서 자기에도 좋았구요. 욕조 물 온도 조절하는게 좀 힘들었고 엘리베이터가 없는 것만 빼면 거의 완벽한 수준이에요. 깨끗하고 넓고 작은 방 가려면 계단 내려가야하는데 그것때문에 저희 딸은 재미있어한 것도 좋았어요. “

“이가격에 이정도면 대만족입니다. 호텔이 좀 불편하신분들은 여기가 편할수도 있겠다 싶어요.”

“1. 맵코드를 찍고 가도 위치 찾기가 약간 힘들 수 있습니다. 구글맵을 꼭 이용하세요! (근처에 가면 롭콘드 표지판이 빨간 입간판으로 곳곳에 세워져 있으니 그걸 보고 찾아가셔도 됩니다.) 2. 가성비 최고입니다. 깔끔하고 넓습니다. 저희는 5명이 묵었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3. 주택가에 있기 때문에 밤에 큰 소리를 낼 순 없으니 그것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친절합니다. 저희가 중간에 방을 바꿔야 했었는데 캐리어도 다 넣어주시고 돌아오니 히터도 다 틀어져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5. 한국과 다르게 외국은 온돌이 없습니다. 오키나와는 따뜻해서 많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예요. 6. 다수의 일본 화장실처럼 변기 뚜껑이 자기 혼자 열리고 닫힙니다. 2번 정도 깜짝 놀랐으나... 외국여행 초보 티는 여기까지. ㅋㅋㅋ 7. 온수가 오락가락 할 수 있다는 게 유일한 단점인 거 같아요. 꼭... 온도 확인하세요. 두피가 데일 수 있습니다. 8. 온천을 추천해 달라고 했을 때 주인분께서 '세나가지마 온천'을 추천해주셨는데.. 기회가 되시면 꼭 가세요! 그 온천 추천해주신 게 제일 고마웠습니다. :-)”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