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좋고 깔끔한 호텔 추천”    

유쿠리나 리조트 오키나와 (Yukurina Resort Okinaw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여행 필수코스중 하나인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자리잡은 후기좋고 깔끔한 숙소입니다 ㅎㅎㅎ 리조트형 호텔로 찾아가는 길은 조금 어렵다는 후기가 많지만 그래도 막상 찾아가고 나면 주변 환경도 좋고 직원도 친절하며 아름다운 오키나와 바다를 볼 수 있어 더 좋은 곳입니다 ㅎㅎㅎ 주차장이 넓어 렌트카 주차하기에도 편안하고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에어컨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참 좋아여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예약 가능해 오키나와 여행 경비를 절약하기에도 좋고 네비를 이용한다면 찾아가는데에도 어렵지 않습니다~ 골프장이 옆에 있어서 좋고 콘도 객실은 총 6개로 피크닉 공간, 세탁 시설, 바베큐 그릴,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하고 전자레인지와 냉장고도 준비되어 있으니 오키나와 여행 시 꼭 이용해보세여~~~ 후기도 좋아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760-2 Ishikawa, 모토부, Okinawa-ken, 905-0206,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무료 주차 가능, 무료 와이파이, 콘도형 호텔 추천, 수하물 보관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좋음
“우선 직원분이 매우 친절합니다. (한국어는 하지 못하지만 열심히 사용방법과 안내를 해 줍니다) 중간중간에 마주쳐도 매우 반갑게 인사해 주셨습니다. 방에는 간단히 음식을 해먹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고 청소상태도 매우 좋습니다. 화장실이 조금 쫍지만 일본은 다 그러니 딱히 단점은 아닙니다. 전용의 주차장도 있습니다. 찾아 가는 길이 조금 어렵지만 렌트카를 이용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수족관은 걸어서 가시면 됩니다. ^^ 저녁이면 매우 조용합니다. 3층의 바다 전망은 아름답지는 않지만 좋습니다. (바다는 좋은데 변전소가 있어서 전기줄이 좀 많네요 ^^) 전반적으로 무언가 많이 준비해 주었다는 느낌을 받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너무 깔끔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진짜 좋았습니다. 단지 위치가 너무 칮기 어렵고 정말정말 시골길(?)같아서 그게조금 아쉬웠습니다. 구글이든 차네비든 잘 못찾네요 두바퀴 헤맸어요~그거말고는 정말 만족합니다 좋았어요”

“모두들 언급하고 계시듯 가는데 어렵긴했어요 길이 꼬여있어서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걸렸어요 사진보다 넓고 깨끗했어요 숙소 주인분이 매우매우매우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를 위해서 커피까지 따로 사다주시고!! 바다가 보였고, 에어컨이 빵빵해서 시원했어요. 주변은 조용했고, 주차장이 넓었어요 수건과 샴푸등이 제공되고 칫솔세트도 있었어요. 넓고 친절한 부분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