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격 착하고 저렴하면서도 깔끔한 숙소”    

빌라 코스트 니시마치 게스트하우스 인 오키나와 (Villa Coast Nishimachi Guesthouse in Okinaw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깔끔하고 청결하고 또 위치도 괜찮아서 추천드릴만한 곳입니다 ㅎㅎㅎ 특히 그냥 뚜벅이 오키나와 여행보다는 렌트카 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곳이에여~ 가격도 무척 착해서 차만 가지고 있다면 꼭 머물만한 곳입니다 :) 객실 크기와 룸 컨디션 등도 좋아여 ㅎㅎㅎ 국제거리로 가기에 조금 어렵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숙박 시설 내에 주차 시설 준비되어 있으니 렌트카 여행 하신다면 강추 입니다 ㅎㅎ

물론 렌트카없이 머무는 분들도 많고 대중교통으로 모노레일을 이용하기에도 좋아여~ 바로 옆에는 간식거리를 구입할 수 있는 편의점도 있습니다~ 호텔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며 프론트데스크도 친절하고 객실 내에는 주방, 전자레인지, 스토브 등 갖추고 있어여 ㅎㅎㅎ 후기도 좋으니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될 것 같네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2-15 Tsuji Naha, 나하, Okinawa-ken, 9000037, 일본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무료 셀프주차 가능, 애완동물 동반 불가,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전자레인지 등 이용 가능, 유아용 침대 없음, 저렴한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6 / 5.0 최고좋음
“호텔같은 편안함과 깨끗함. 가격에 비하면 정말 최고의 숙소입니다. 저는 오키나와를 다시 방문 한다면 무조건 빌라 코스트 니시마치에서 지낼겁니다. 숙소 사진을 지인들에게 보여줬더니 다들 어떻게 이런 휼륭한 숙소를 예약했냐고 다들 부럽다고 하더라구요~~~ 숙소 안에 세탁기가 있어서 땀에 찌든 옷들도 깨끗하게 빨 수 있어서 뽀송뽀송하게 옷 입을 수 있었고, 수건 뿐만아니라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 샤워볼, 칫솔 치약 다 있어서 무진장 편리해요!! 게다가 향도 엄청 좋아요 ㅋㅋㅋ”

“깔끔하고 비용대비해서 방도 넓었어요. 렌트없이 다녔는데 모노레일과도 그리 멀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는것도 편리했습니다 :-) 2인이 쓰기에 넉넉한 공간이었습니다.”

“실내 청결도 및 세탁, 주방기구, 방의 크기를 비롯해 룸컨디션은 가격을 떠나서 아주 훌륭합니다. 국제거리로의 접근성이 약점이라고 볼 수 있겠으나 숙박 시설내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렌트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