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해변에 위치한 가족여행 호텔”    

오키나와 잔파미사키 로열 호텔 (Okinawa Zanpamisaki Royal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가족여행 준비하신다면 추천드릴만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전반적으로 호텔의서비스 및 직원 친절도에 대해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이에여~ 주변 경관도 멋지고 관광지가 근처에 있어서 오키나와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아여 ㅎㅎㅎ 가격대비 호텔의 시설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좋습니다. 조식도 간단하지만 알차서 괜찮다고 하네여~~~

잔파비치가 호텔 바로 앞에 있고 아이들 물놀이 하기에도 좋고, 또 호텔 내 수영장에서도 물놀이 하기 좋아여~ 호텔에서 무료 스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야외수영장, 테니스코트, 에어컨 객실, 공항 셔틀 서비스, 어린이 수영장 등이 따로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 오키나와 가족여행 가성비좋은 호텔로 추천!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575 Uza, 요미탄, Okinawa-ken, 904-0394,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셀프주차 가능 (500엔), 해변 호텔, 수영장 호텔, 스파호텔, 공항셔틀 운행 (유료), 조식 뷔페 이용 가능 (2000~2970엔), 공항 셔틀 운행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전반적으로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히 안내해주고, 질문하나하나에 친절히 답변해줬어요~ 또 이용하고 싶네요”

“바로옆이 관광지가 있어서 좋았고 가격대비 호텔 서비스 만족합니다. 조식은 간단하구요. 바로앞 잔파비치는 기대안하시는게 좋아요. 그냥 수영장에서 노세요. 가까이 식당이 많이없어 그게 좀 불편했네요. 무료스파가 있는데 온천은 아니라네요. 그래도 무료라서 저희 신랑은 매일갔어요ㅎ”

“숙박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서툰 영어에도 친절히 알아봐주시고, 위치며 뷰며 전부 만족했습니다. 4층 다다미방도 너무 편했고 10층 부모님 묶으신 방도 너무 좋으셨다 합니다. 날씨와 풍경 전부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대형마트나 다른 관광지까지의 거리는 조금 있는 편인데 방에서 바라보던 잔파곶 등대덕분에 그정도 거리는 괜찮았습니다.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도 또 오고 싶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