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하시내 국제거리 위치한 호텔!” 

호텔 그레이서리 나하 (Hotel Gracery Nah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국제거리의 신축호텔~ 깔끔하고 위치도 최강 좋아서 오키나와 가족여행 가시는 분들이나 오키나와 여행 초심자 분들에게도 강추드려여 ㅎㅎㅎ 나하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차로 10분이면 충분하고 유이 레일 겐초마에 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차 없어도 대중교통 이용해 갈 수 있는 곳이져 ㅎㅎㅎ 주변 관광지중 역시 가장 가까운 곳은 국제거리~ 그리고 슈리성도 가까워 여행 동선을 짜기에도 좋은 편이에여 :)

가족여행으로도 좋지만 오키나와 혼자 여행하시는 싱글 여행자에게도 이동하기 편리할 숙소입니다 :) 모노레일을 타고가도 좋고 또 호텔 조식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좋다고 하니 드셔보세여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는 무척 친절하고 세탁 서비스나 체크인아웃 전후로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여~ 무료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Matsuo 1-3-6, 나하, 900-0014,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가족여행 호텔, 국제거리 호텔, 혼자 여행 호텔 추천, 주차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800엔), 애완동물 동반 불가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 좋음
“깔끔하고 좋았어요. 작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 국제거리에 위치해서 돌아다니기 쇼핑하기도 좋았고 다음번에 또 묵고 싶네요”

“숙박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국제거리 중심쪽에 있어서 밤에 구경하고 놀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나하 국제거리 관광으로는 최고인거 같고요 1층에는 로손 편의점이 호텔과 연결되어있어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다음에도 국제거리로 간다면 꼭 이용하고 싶네요!”

“역에서 가깝고 호텔 1층에 내리면 바로 거리앞이라서 많이들 이용하시는 돈키호테도 10분정도 걸으면 나와요 긴 거리같으면서도 거리 상점 구경하면서가면 그리 길진 않은 것 같네요. 프론트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있어서 편합니다. 배정받은 방이 저층이라 뷰는 그닥 좋지않았어요. 그외에로는 조식도 깔끔하고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신식호텔이라서 깔끔해요 .특히 기존에 다녔던 호텔 화장실들은 항상 욕조랑 화장실이 붙어있었는데 이 곳은 욕조, 샤워할 수 있는 방 따로 비데변기있는 방이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주 만족한 부분이예요 손씻고 거울보는 곳은 침대랑 가까워서 좋구요. 큰 공간은 아닌데 센스있게 잘 나눠져 있어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직원들 서비스도 좋아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