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이레일 연결되어 있어 딱 좋은 추천호텔!”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Rihga Royal Gran Okinaw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나하 시내에 머무시길 원한다면 이 호텔도 좋아여 ㅎㅎ 나하 시내 초입에 위치해 있고 오키나와 모노레일인 유이레일 역과도 연결되어 있어 무척 편리합니다 ㅎㅎ 역 접근성도 좋고 객실도 쾌적하고~ 또 직원들의 서비스도 좋아서 좋아여 :) 단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수영장이 없다는 것 정도입니다.

나하에 있는 오키나와 럭셔리 호텔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에어컨 온도 조절 가능한 객실 내에는 푹신한 침구와 쾌적한 욕실 등이 있어여! 콘시어지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스텝들도 친절하게 도움을 줍니다~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도 제공해줘요 ㅎㅎ 아사히바시 역까지는 바로 갈 수 있고 나하공항 까지는 택시타면 10분정도에 갈 수 있어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9 Asahimachi, 나하, Okinawa-ken, 900-0029,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시내 호텔, 무료 와이파이 제공, 모노레일 역과 연결, 주차 대행 (1500엔), 유아용 침대 없음, 조식 뷔페 젝오 (245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6 / 5.0 아주좋음
“매우깔끔하고 친절한 호텔, 오키나와에서 힐튼차탄하고 이곳에 묶었는데 객실 상태나 비품은 오히려 힐튼보다도 더 좋았다고 생각되네요”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 도시 여행에 적합."
“교통이 아주 편리합니다. 모노레일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