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한 곳에 자리잡은 골프장 호텔!”
키세 컨트리 클럽 (Kise Country Club)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골프장 시설과 함께 있는 호텔로 높이 위치해 있는만큼 오키나와의 자연 뷰를 즐길 수 있어여 ㅎㅎ 골프장 이용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 넓직하면서도 수영장이 같이 있는 객실은 인기가 좋죠! 주변에 호텔도 많고 시설도 전체적으로 좋아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ㅎㅎ 시설과 직원 서비스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어여 ^^

오키나와 나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독채 빌라 숙소를 이용하고 싶다면 추천할만 합니다 ㅎㅎ 4성급 호텔로 부세나 비치와 키세 비치 등에서도 가까운 편이에여~ 호텔 내에는 골프장, 레스토랑, 사우나, 24시간 운영되어 친절하고 편리한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온도 조절 가능한 객실, 객실 연결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고 거실이 따로 있어 좋습니다 :) 무료 세면용품도 있어여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07-1 Kise, 나고, Okinawa-ken, 905-0026,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골프 여행 숙소, 골프 호텔, 독채 빌라, 무료 와이파이 제공, 풀코스 조식 뷔페 (1500엔), 수영장 호텔, 사우나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주차, 와이파이 무료였고 수영장도 좁지 않고 깊어서 좋았습니다. 르네상스호텔과 연계로 르네상스호텔 비치, 수영장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가격대비로는 시즌이여서 조금 비쌌어요”
“친절한 직원과, 체크인 후 방까지 직접 데려다 줌. 수영장 직원들도 친절하고, 튜브도 무료로 대여해줌. 객실요금에 조식도 포함되어있음. 벌레가 많음... 이건 나무랑 풀이 많아서 어쩔수 없을듯..”
“리조트 시설은 최신이다라고 하긴 어렵지만, 주택가 한가운데 있어 엄청 조용합니다. 리조트에서 제공해주는 잠옷은 (애들용 포함) 편안한 잠자릴 제공해주네요.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고 가까운 거리도 차로 태워주는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