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모님 모시고 가도 최고일 오키나와 럭셔리 숙소 추천!”
카후 리조트 후차쿠 콘도 호텔 (Kafuu Resort Fuchaku Condo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가족여행 단위로 많이 찾아주시는 숙소 중 하나라 해여 ㅎㅎ 그만큼 쾌적하고 럭셔리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호텔이라 할 수 있져 :) 가격대는 있지만 그만큼 믿고 머물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ㅎㅎ 부모님들이 특히 좋아하셔서 부모님 모시고 가는 오키나와 여행에도 추천이에여~ 해변과 가깝고 수영장 등 부대시설도 좋고 인테리어도 굿굿~!

특히나 이 오키나와 호텔은 무척 깨끗하고 청결하다고 해여 ㅎㅎ 가족여행 하기 딱 좋고 테라스도 넓직해서 좋습니다 :) 온나 해변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타이거 비치가 있어서 참 좋아여! 리조트 내에는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야외수영장, 무료 셔틀 서비스, 탁아서비스 제공 가능하고 맛있는 조식도 먹을 수 있어여~ 어린이 수영장도 있고 전자레인지 이용 가능해 편리합니다! 무료 어메니티 제공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46-1 Fuchaku Shirifukuchihara, Onna Son, 온나, Okinawa-ken, 904 0413,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가족여행 리조트, 오키나와 럭셔리 리조트, 무료 셀프 주차 가능, 무료 해변 셔틀 제공, 조식 뷔페 (2500엔), 스파 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6 / 5.0 최고좋음
“정말 좋았습니다. 우선 룸이 너무 좋았고 바다가 보이는 10층 수영장도 좋았습니다. 식사는 일식이 양식보다 나았습니다. 대신에 양식은 뷰가 좋네요”
“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호텔 스텝은 친절하며 모든 객실이 바다를 향해 있어 전망이 일품입니다. 해당 호텔은 방이 매우 넓고 쾌적하며, 여행 용품 없이 방문 하여도 모든 물품을 대여 하여 사용 가능 합니다. 재 방문 의사 200% 입니다”
“너무 고급스럽고, 일반 리조트보다 더 청결상태도좋아요 다만 저녁늦게 체크인을하고 아침일찍 나가는바람에 호텔시설을 이용을 못했네요 야외수영장 같은경우 구경만했는데, 조금 작은감도 있고 하지만 너무 깨끗하고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