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호텔

오키나와 휴가, 더 부세나 테라스

호텔큐레이터 2016. 10. 30. 10:00

“오키나와 자연과 하나되는 휴가 힐링 여행에 딱!”
더 부세나 테라스 (The Busena Terrac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에서 자연과 하나되는 힐링 여행을 하고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에여 ㅎㅎ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도 좋을만한 시설을 갖춘 고급 호텔이에여~ 맑은 바다가 눈앞에 펼쳐져 있고 수영장, 슬라이드, 실내수영장, 뷔페 레스토랑, 무료 이용 가능한 사우나 등 휴식을 위한 시설이 가득합니다 ㅎㅎ 부세나 호텔은 서비스도 좋아서 유명해여 !

자연과 하나되는 힐링 가능한 이곳~ 오키나와 부세나 호텔은 나고 해변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시설을 제공하고 호텔 내에는 8개의 레스토랑, 라운지바, 풀서비스 스파, 실내 및 야외수영장, 무료 지역 셔틀, 야외 테니스 코트, 비치 파라솔, 공항 셔틀, 회의실 등도 있어여~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808 Kise, 나고, Okinawa-ken, 9050026,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해변 호텔, 럭셔리 호텔, 공항 셔틀 제공 (15000엔), 조식 뷔페 (2613엔), 스파 호텔, 수영장 호텔, 무료 와이파이 제공, 무료 주차 대행 제공, 무료 지역 셔틀 서비스

| 호텔 후기 및 평가

4.6 / 5.0 아주좋음
“편안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오키나와에서 부세나테라스에서 숙박 시설을 이용했다는거 정말 만족해요 절대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수영장시설도 정말 좋고 조식 뷔페도 맛있고 전반적으로 호텔이 깨끗하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했어요.”
“아이와 함께 한 여행으로 휴양 위주의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회 된 공간입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