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자유여행 교통편리한 호텔 추천"
호텔 마이스테이스 하마마추초 (Hotel MyStays Hamamatsuch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일본여행 중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마이스테이스 호텔 체인도 정말 여행하기에는 기본 이상 하는 것 같아여 ㅎㅎㅎ 이 호텔은 도쿄여행 중 교통편리한 호텔 찾으신다면 이용할만한 추천 호텔이에여 ㅎㅎㅎ 지하철 역에서 가까워서 도쿄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좋고 주변에 먹거리도 다양해서 좋습니다 ㅎㅎㅎ 도쿄 타워 뷰 객실이 있으니 참고해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위치면에서는 참 편리한 호텔이에여!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에어컨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 제공되며 체크인아웃 전후로 수하물 보관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 도쿄여행 가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머물 수 있는 이 숙소 추천합니다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8-14, Hamamatsucho, Minato-ku, 도쿄, Tokyo-to, 105-0013,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하마마츠초 호텔 추천, 도쿄타워 근처 호텔, 애완동물 동반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교통으로는 최고의 요지. 하네다공항을 이용시, 교통으로는 최고의 위치이고, 가격도 나름 경쟁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늘 도쿄에서는 이곳으로. 세번째방문 언제나 만족합니다 더비싸지지만않았으면"
"하마마츠초역,다이몬 역과 가까워 어딜가든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주변에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 편의점이 있고, 늦은시간까지 하는 음식점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객실 청결은 만족, 단 객실이 역시나 좁은거 빼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다음에 가라면 다시 갈 의향 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