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자하는 일본 도쿄여행에 딱 좋은 호텔"
호텔 홋케 클럽 아사쿠사 (Hotel Hokke Club Asakus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일행이 있는 도쿄여행에도 좋지만 특히 혼자 도쿄여행 하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호텔 중 하나에여 ㅎㅎㅎ 가성비도 좋고 깨끗하면서 편리한 호텔이라 추천할만 합니다 ㅎㅎㅎ 호텔 평가 및 후기에서도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하고 있는 곳이에여~ 싱글룸도 있는데 동선이나 어메니티 등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욕조가 있는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고 또 카미나리몬과 가까워 산책도 할겸 쇼핑 나가기에도 좋아여 ㅎㅎㅎ

조식도 맛있고 청소상태도 좋습니다 ㅎㅎㅎ 긴자선, 오에도선과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고 편의점도 물론 가까이 있어여!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고 조식 이용 가능하고 에어컨 객실 내에는 어메니티와 헤어드라이어 준비되어 있어 짐을 줄일 수 있습니다 ㅎㅎㅎ 세탁 서비스도 제공되고 수하물 보관도 가능!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4-17 Komagata, Taito-ku, 도쿄, Tokyo-to, 111-0043,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0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싱글룸 있음, 주차 불가, 교통 편리,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2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무료 어메니티 제공, 애완동물 동반 불가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좋음
"1인실이라 굉장히 작았지만 혼자 이용하기엔 딱이었습니다. 룸도 깨끗하고 클렌징이나 땀닦는 시트, 풋케어시트 등도 제공해주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욕조가 있는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카미나리몬과 가까워서 산책겸 쇼핑겸 나가기에도 좋고 지하철역이 가까워 다른지역으로 이동도 쉽습니다."
"조식이 맛있고 청소상태가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좋습니당 직원들도 친절하시구 좋아요 아사쿠사도 가까워서 위치도 좋습니다 혼자이용했는데 방 크기도 적당하고 편하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