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자유여행이나 비즈니스 출장 호텔로 추천"
아카사카 엑셀 호텔 도큐 (Akasaka Excel Hotel Tokyu)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지하철역에서 호텔이 무척 가까워서 교통이용하기가 참 편리한 호텔이에여 ㅎㅎㅎ 와이파이나 비즈니스센터 등의 서비스 시설등이 만족스러워 많은 도쿄 출장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이에여 ㅎㅎㅎ 물론 꼭 출장이 아니더라도 도쿄 자유여행시 이용할만한 교통편리한 호텔로 추천합니다 ㅎㅎㅎ 또 주변에 로컬 식당도 많이 있어서 여행기간 내에 맛있는 음식을 먹기에도 좋은 호텔이에여~

또 나리타공항에서 시내까지 리무진 버스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서 편리해서여 ㅎㅎㅎ 아카사카미쓰케역과 길건너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신주쿠, 오다이바 등에서 오고가기도 굿굿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셀프주차 시설, 비즈니스 시설, 편의점, 세탁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무료 어메니티 준비되어 있어 편리해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4-3 Nagata-cho, Chiyoda-ku, 도쿄, Tokyo-to, 100-0014,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지하철역 가까운 호텔, 셀프 주차 (15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2500엔), 나리타 공항 리무진 이용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하물 보관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출장가면 자주 묵는 호텔인데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출장숙박으로 권할만 합니다 교통 편의성 좋고 먹거리도 좋음"
"지하철역이 가까움. 깨끗하고 아늑했으며~ 근처에 식당도 많이 있어서 여행기간내에 지내기 좋았음 다음에 다시 일본여행시 또 숙박해보고싶은 호텔임"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