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스카이트리 근처, 돈키호테도 가까이 있는 호텔"
레드 플래닛 아사쿠라, 도쿄 (Red Planet Asakusa, Toky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역에서도 가깝고 여러모로 도쿄여행 하기 편리한 위치에 있는 레드플래닛 아사쿠사 호텔 이에여 ㅎㅎㅎ 도쿄호텔위치 좋은 호텔 중 하나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여~ 방이 깨끗하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ㅎㅎㅎ 매일 어메니티 교체되며 서비스도 좋아여! 한국인 스텝분이 있어서 일본어가 어려우신 분들은 도움도 받을 수 있어 좋은 호텔입니다~ 스카이트리 이동하기에도 좋아여 :)

리뉴얼해서 호텔 내 객실 시설도 좋고 주변에 로컬 식당이나 가볍게 식사하기도 좋습니다~ 쇼핑 필수코스 돈키호테도 가까이 있어여 :) 아사쿠사역에서도 그닥 멀지 않고 청결해서 좋습니다~ 호텔 내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에어컨 객실,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어메니티 세면용품, 수하물 보관 서비스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1-6 Asakusa, Taito-ku, 도쿄, Tokyo-to,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아사쿠사 호텔, 셀프주차 (20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안내견 동반 가능, 스카이트리 근처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최고좋음
"센소지에서 정말 가깝고 바로 뒤에 식당있는 골목있어서 위치는 최고에요!시설도 깨끗하고 스텝들도 친절했고..조식은 무난한데 맛있지는 않아요"
"좋았어요. 역에서 가깝고 나리타 공항에서도 한시간이면 바로 갈 수 있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방크기와 침대크기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주요 관광지와 역이 주변이고 대로변이라 안전하고 돈키호테도 옆이고 정말 좋았어요 !!"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