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내중심 신주쿠 호텔, 넓은 객실이 장점!” 

시타딘 도쿄 신주쿠 (Citadines Shinjuku Toky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일본 여행의 중심지역 중 하나라 할 수 있는 신주쿠에 위치한 호텔이라 위치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호텔이에여 ㅎㅎ 이 도쿄 호텔은 마루노우치 노선 신주쿠교엔마에 역 3번 출구로 나와 도보 7분 거리에 있어여~ 주변에는 24시간 운영하는 돈키호테가 차로 5분 거리에 있어서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아여 ㅎㅎ 도쿄도청도 가까운 편이고 택시를 기준으로 하네다까지 30분, 나리타 공항까지 1시간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신주쿠 호텔의 평점은 호텔예약사이트에서 대부분 꽤 높은 편인데여~ 특히 높은 점수를 받은 부분은 객실의 청결도와 객실 구성, 그리고 호텔 직원들의 서비스와 위치 등이에여 ㅎㅎㅎ 객실이 넓고 쾌적해서 가족여행이나 아이동반 호텔로도 좋을듯하네여 ^^ 무료 와이파이, 조식 이용 가능하고 호텔 내에 피트니스센터와 셀프주차 공간,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ㅎㅎ 전자레인지와 조리도구 및 간이주방도 있어 더 좋아여~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28-13 Shinjuku, Shinjuku-ku, 도쿄, Tokyo-to, 160-0022,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신주쿠 호텔 추천, 조식 이용 가능 (2100엔), 조리 도구 있음, 넓은 객실, 무료 와이파이, 수하물 보관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넓어서 진짜 좋아요!! 주변이 조용하고 객실에 문제가 있으면 바로바로 도와줍니다. 다만 한국여행객이 별로 없다보니 영어 및 일본어가 어려우신분들께는 추천드리진않아요.”

“장점: 1) 24시간 리셉션 2) 호텔 바로 옆 10m거리에 세븐일레븐 위치, 50m위치 로손 위치해 있음 3) 레지던스호텔로 안에 전자렌지 등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 (다른 것은 모르겠지만, 전자렌지있어서 편의점 음식을 사서 먹기 편했어요) 4) 도쿄 호텔 치곤 방이 큰 편임. 가격대비 단점: 신주쿠역에서 다소 걸어야함. 20분정도 소요됨. 처음에는 다소 멀다고 생각했으나, 적응되니 산책하면서 걸을만했음. 다만, 날씨가 더 더웠더라면 끔찍하네요.”

“세븐일레븐, 로손 편의점, 로손100엔샵, 패밀리마트 등 편의점이 가까워서 편리했습니다. 신주쿠역과 도보 15분 정도의 거리였지만 직선거리이기 때문에 이동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시타딘에 묵을 예정입니다 :)”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