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른 시간 비행편 걱정 없이 머물 수 있는 곳” 

로얄 파크 호텔 더 하네다 (Royal Park Hotel THE Haned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하네다 공항을 이용한 비행 스케줄 중, 너무 이른 비행 시간이 고민된다면 걱정 말고 여기 머무르시면 될 것 같아여 ㅎㅎ 하네다 공항 노숙 대신에 머물만한 숙소로 국제공항 터미널 3층 출발 로비와 연결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여~ 또 걸어서 7분정도면 게이큐 공항 및 도쿄 모노레일 노선 다니는 하네다 공항 국제선 터미널 역까지 갈 수 있으니 시내 이동도 가능합니다 ㅎㅎㅎ

실제 호텔 이용 후기나 호텔의 평가도도 높은 편이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는 313개의 객실이 있어 걱정하지 않고 휴식을 취할 수 있어여~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세탁 서비스, 회의실 등을 제공하며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제공하져 ㅎㅎ 덴쿠바시 역까지는 도보 25분 정도입니다~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6-5 Haneda International Airport, Ota-ku, 도쿄, Tokyo-to, 144-0041,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하네다 공항 호텔 추천, 무료 와이파이 제공, 추가요금 지불시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 조식 뷔페 이용 가능 (25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새벽 첫비행기로 출국하는 일정에 이용했는데 바로 출국장 앞에 위치해서 편리했습니다. 밤 11시까지 룸서비스가 되어서 체크인 후 야식으로 마르게리따 피자를 먹었네용 직원들도 친절했고 체크인/아웃 신속하게 처리해주었습니다.”

“하네다 공항 국제선 터미널 바로 옆에 있어 다음 날 아침 공항 이용이 필요할 경우 매우 편리하다. 얼리 체크인이 유료인 점이 조금은 아쉽지만, 체크인 전 까지 짐을 맡아놓을 수 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한데, 한국어 가능한 직원(한국인) 도 있다. 전체적으로 객실은 조용한 편이다. 상급 비지니스급 호텔의 구조 및 시설을 가지고 있다. 욕실도 고급 유닛바스 스타일.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쾌적하다.”

“오전 또는 새벽 시간 항공을 이용하려는 분께는 추천합니다. 시내의 호텔이 가격 등에서는 좋지만 아침 이른시간에 공항가는건 귀찮은데 여긴 아주 좋네요. 그리고 티켓팅 구역에 있어 늦잠자도 걱정 없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