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평균 이상은 하는 APA 호텔 추천!"
아파 호텔 스가모-에키마에 (APA Hotel Sugamo Ekima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체인 호텔이 좋은 이유는 믿을 수 있어서 아닐까요 ㅎㅎ 이 APA 호텔 스가모 에키마에 지점 역시 투숙객들의 후기가 좋은 호텔이에여~ 시설도 깔끔하고 스텝들의 친절도도 마음에 든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ㅎㅎ 도쿄돔에서 멀지 않고 우에노 공원까지 이동하기에도 멀지 않아여 ^^ 도쿄 중심에 있으니 도쿄 주요 관광지로 가기에도 좋져~

이 도쿄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과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ㅎㅎ 이케부쿠로 역에서도 2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고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와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되고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져 ㅎㅎ 세탁 서비스와 무료 신문 서비스 그리고 수하물 보관 등도 이용 하실 수 있어여~ 짐이 많아도 체크아웃 하고 나서 걱정 없습니다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9-7 Sugamo, Toshima, 도쿄, Tokyo-to,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주차 대행 서비스 (3000엔), 유아용 침대 없음,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적당한 가격에 시설도 깔끔하였습니다 스파가 무료였던 점도 마음에 들었구요 역에서 2분거리라 이동이 너무 편했습니다"
"공용 전자렌지, 얼음, 노천탕이 있는 대중목욕탕을 무료로 이용 가능해서 더욱 좋았어요. 미타선과 jr 스가모역 도보 5분 이내인 점도 만족~"
"이케부쿠로에서 2정거장이고 우에노 아키바도 가까우니 적극추천"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