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호텔

도쿄돔 옆 최고의 위치, 도쿄 돔 호텔

호텔큐레이터 2016. 10. 20. 10:00

"깔끔하고 쾌적한 도쿄 4성급 호텔!"
도쿄 돔 호텔 (Tokyo Dome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도쿄 돔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도쿄돔의 행사나 페스티벌 콘서트 경기 등을 관람하고 나서 바로 이용하기 참 좋은곳이에여 ㅎㅎ 특히 출장 비즈니스 고객들도 많고 혼자 머물러도 좋을 뿐 아니라 객실이 좁은 편이 아니라 가족여행으로도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ㅎㅎ 도쿄 자유여행시 머물만한 4성급 추천 호텔이에여!

도쿄 돔 호텔은 이이다바시에 위치해 있고 아키하바라 전자상가 쪽으로도 금방 갈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객실 수도 많아서 좋아여 ㅎㅎ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라운지바 모두 쾌적하고 셀프 주차 이용 가능하며 비즈니스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어여 ^^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키즈클럽도 있고 객실 연결 룸도 이용 가능하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고 세면용품도 무료로 제공되죠!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3-61 Koraku, Bunkyo-ku, 도쿄, Tokyo-to, 112-8562,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돔 옆 호텔, 도쿄 자유여행 호텔, 4성급 호텔, 키즈 클럽 (유료), 셀프 주차 (10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다섯번이나 다시 이용한 호텔이다. 역시 또 올것이다"
"항상 이용하고 있는 이유는 교통도 편리하고, 주변 시설도 좋고 , 라쿠아 스파도 가까워서 굿"
"위치도 최고, 깨끗하며 여러모로 좋은 호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