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쾌적하고 객실 넓어 가족여행 추천 호텔"
리가 로열 호텔 도쿄 (RIHGA Royal Hotel Toky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일본 비즈니스급 호텔들의 경우 가격대비 좁은 객실에 대한 불만이 조금 많은 편인데요^^; 이 호텔의 경우 객실이 쾌적하고 상대적으로 넓은 편이어서 가족여행객들의 숙소로도 인기좋고 참 편한 곳이에여~ 와세다대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면서도 깔끔한 편이라 인기좋은 호텔이에여 ㅎㅎ 도쿄 도청사까지는 약 5km 안되는 거리 떨어져 있습니다 ㅎㅎ

리가 로열 호텔은 도쿄 4성급 호텔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유아용 침대도 이용 가능하고 탁아서비스도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 무료 세면용품 제공되고 객실은 넓직하고 침구도 쾌적합니다 ㅎㅎㅎ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실내수영장, 풀서비스 스파, 무료 지역 셔틀 제공되고 피트니스센터와 셀프 주차 이용도 가능해여~ 프론트데스큰 24시간 이용 가능하니 더욱 편리하죠 ^^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04-19 Totsuka-machi, Shinjuku-ku, 도쿄, Tokyo-to, 169-8613,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가족여행 호텔, 무료 기차역 픽업 서비스, 조식 뷔페 제공 (2970엔), 셀프 주차 가능 (1000엔), 피트니스 및 스파 수영장 시설 요금 있음, 탁아서비스 제공 (유료),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주변도 와세다대가 있어서 조용하고 공원과 붙어있어서 쾌적함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추천할만 합니다"
"도쿄의 좁은 객실과 협소한 타 호텔룸에 비하면 넓은 객실과 고급스런 욕실 아주 맘에 들었어요"
"직원들이 친절하고, 주변이 조용하고 깨끗하여 가족여행으로 좋음."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