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시부야역 가까운 호텔 추천!"
시부야 그란벨 호텔 (Shibuya Granbell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도쿄자유여행 필수코스, 꼭 지나가게 되는 시부야는 여러모로 위치가 참 좋은데여 ㅎㅎㅎ 이쪽에 가격비싼 호텔이 많긴 하지만 이 호텔은 가격대비 위치나 서비스 그리고 시설모두 괜찮은 호텔이에여 ㅎㅎㅎ 호텔은 시부야 역까지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 교통편리하고 위치도 굿입니다 ㅎㅎㅎ 위치가 좋고 분위기도 좋고~ 또 호텔 내에 있는 바도 많은 분들이 좋다고 평가했어여 ^^

특히 이 시부야 추천 호텔이 인기있는 이유는 무료 조식을 제공하기 때문인데여 ㅎㅎㅎ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에 대한 평가도 좋습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세탁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엘레베이터 등이 있고 객실 내에는 냉장고와 TV 욕실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숙소 예약시 참고해주세여~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5-17 Sakuragaoka-cho Shibuya-ku, 도쿄, Tokyo-to, 150-0031,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시부야 호텔 추천,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하물 보관 가능, 주차 불가, 시부야역 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교통으로는 최고의 요지. 하네다공항을 이용시, 교통으로는 최고의 위치이고, 가격도 나름 경쟁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최고의 위치에 저렴한 금액. 도심속에서 아주 조용하게 휴식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JR시부야,긴자선 시부야역 모두 횡단보도만 건너면 가깝습니다. 비흡연자실이었는데 담배냄새가 전혀 안났었요.그리고 직원들도 친절했고 무엇보다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아침식사도 정갈하게 나왔고요.아쉬운 점은 냉장고의 냉기가 약했다는 정도네요. 나머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