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가 정말 좋은 객실깨끗, 넓고 쾌적한 오사카호텔!”
아리에타 호텔 오사카 (Arietta Hotel Osak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사카 아리에타 호텔은 위치가 참 좋으면서도 가격대비 시설 및 서비스도 만족스러워 인기좋은 오사카 호텔이에여 ㅎㅎㅎ 지하철 혼마치 3번 출구에서 바로 갈 수 있고 객실도 청소상태가 참 좋고 화장실도 넓어 편리하다고 하네여 ㅎㅎ 난바, 우메다 있는 미도스지선에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참 좋아여~ 자유여행 한다면 이런 대중교통 가까운 호텔이 참 좋아여 ㅎㅎㅎ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에 머물면 참 좋을만한 추천 숙소이에여 ㅎㅎ 난바역까지는 도보 30분이지만 실제 지하철을 이용하면 금방 갈 수 있어 굿~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에어컨 객실, 무료 어메니티, 로비 무료 신문, 셑프로 이용가능한 세탁 시설, 수하물 보관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2-6 Azuchi-machi, Chuo-ku, 오사카, Osaka-fu, 541-0052,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주차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미도스지선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좋음
“ㅎㅎ 혼마치 역1번출구에서 나와서 왼쪽에 바로있음!! 위치도 좋고 시설도 좋고 !”
“방이 좁긴 하지만 깔끔했고 욕실이 필요 이상으로 넓네요. 그래도 넓은 욕조 좋더군요. 깔끔하고 조식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일본 동경의 썬루트나 하톤 워싱톤 정도와 동급 이나 약간 이상인듯 하네요.”
"편리한위치와 청결한객실, 친절한서비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