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호텔

오사카 후쿠시마역, 호텔 한신

호텔큐레이터 2016. 10. 24. 23:00

“객실도 크고 오사카 관광하기 딱 좋은 호텔!”
호텔 한신 (Hotel Hanshin)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가족여행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오사카 여행에 딱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ㅎ 후쿠시마역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이라 편리합니다~ 오사카 시내 관광하기에 위치면에서 참 좋다는 평을 받았고, 이코노미 트윈을 기준으로는 조금 좁을 수 있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시설이에여 ㅎㅎㅎ! 호텔 직원들도 친절한 호텔!

후쿠시마역에서는 바로 앞이고 우메다역도 도보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고, 간사이공항에서 쾌속타고 1시간 정도면 도착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 호텔 내에는 온천, 스파 욕조, 라운지바, 사우나 시설, 셀프 주차 시설, 스파 서비스, 회의실, 컨퍼런스 센터, 무료 어메니티 제공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5-6-16 Fukushima, Fukushima-ku, 오사카, Osaka-fu, 553-0003,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후쿠시마역 근처 호텔, 셀프 주차 가능 (3000엔), 조식 뷔페 (1871엔), 사우나 호텔, 스파 호텔, 온천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높은 층에서 보는 야경이 아주 좋음 . 위치 좋고 ,직원들 교육 잘 되어 있음 .”
“가족여행이라 4인실로 예약했어요. 작은 호텔과 달리 신글 침대도 사이즈가 커서 편안했고 화장실돠 방크기도 커서 좋았어요 위치도 좋고 조용하고 깨끗합니다”
"후쿠시마역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