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기좋은 럭셔리한 호텔 추천!”
호텔 유니버설 포트 (Hotel Universal Port)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오사카 여행 필수코스로 손꼽히는 곳이죠 ㅎㅎ 요즘에는 더 다양한 테마와 어트랙션이 추가되어 꼭 가보면 좋다고 하네여~ 이 호텔은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시는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ㅎㅎ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JR선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 하기에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에도 최고죠 :)

호텔은 전체적으로 럭셔리하면서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후기가 참 좋아여 ㅎㅎ 오사카 타코야키 박물관도 가깝고 유니버설 시티워크도 걸어서 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ㅎㅎ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셀프 주차,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 가능하며 무료 어메니티 제공됩니다! ㅎㅎㅎ 시설이 럭셔리해서 굿~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111 Sakurajima, Konohana Ku, 오사카, Osaka-fu,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호텔, 오사카 추천 호텔, 럭셔리 호텔, 애완동물 동반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28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6 / 5.0 아주좋음
“굿굿입니다 정말 맘에 들었어요 ~럭셔리했고 조식은 정말 굿굿이였습니다.”
“객실도 깨끗하고 호텔 조식 뷔페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호텔 뒷편에 바로 덴포잔, 가이유칸으로 가는 캡틴라인 선착장이 있어서 bay area 관광에는 정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걸어서 5분거리에 유니버설스튜디오와 JR선 역이 있어서 이동도 너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말로만듣던 포트호텔! 기대이상으로 넘 좋았네요. 위치도 짱, 조식도 짱! 룸 컨디션도 그렇고 꼭 다시가가고 싶네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