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호텔

오사카 난바역 호텔, 호텔 힐러리스

호텔큐레이터 2016. 10. 26. 19:30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에 자리잡은 추천 호텔"
호텔 힐러리스 (Hotel Hillarys)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친절한 고객 서비스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오사카 힐러리스 호텔이에여 ㅎㅎㅎ 여타 다른 일본의 호텔이 그렇듯 객실 크기는 조금 작다고 느낄 수 있지만 객실 내 어메니티 구성 등은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아여 ㅎㅎㅎ 난바역에서 도보로 10분 내 걸리는 거리라 가볍게 다니며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리하죠 ㅎㅎ 호텔 바로 아래에 편의점이 크게 있고 맞은편에 맥도날드 등이 있어서 야식을 즐기거나 이른 아침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습니다~

호텔 주변의 로컬 식당도 있고, 바로 앞쪽에 덴덴타운도 있어여 :) 걸어서 둘러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정말 만족할만한 오사카 호텔이져! ㅎㅎㅎ 무료 조식을 제공하다는 점도 여행자의 편의면에서 참 좋을듯 하네요! 셀프주차장 있고 에어컨 온도조절 가능한 객실 내에는 무료 세면용품 및 헤어드라이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호텔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 오사카 자유여행 호텔로 추천~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4-10 Nippombashi, Naniwa-ku, 오사카, Osaka-fu, 556-0006,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난바역 근처 호텔, 셀프 주차 가능 (15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무료 조식 제공, 유아용 침대 없음, 애완동물 동반 불가, 편의점 있음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위치가 좋았어요 호텔도 깨끗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일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아주 좋았네요"
"지하철과도 가깝고 시설도 깨끗한 펀이고 아침 조식도 괜찮아요. 다음에 오사카 여행오면 다시 묵고 시포요^^"
"저도 왠만하면 오사카 갈 때는 여기를 예약을 하는 편입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