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R 노선 케이한 노선 같이있는 교통편리한 호텔!”
호텔 케이한 교바시 (Hotel Keihan Kyobashi GRAND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사카 호텔 케이한 교바시 호텔은 JR노선과 케이한 노선이 함께 붙어있는 곳이라 교토로 이동하거나 유니버설 스튜디오 갈때 좋아여 ㅎㅎ 조식 퀄리티도 좋고 서비스도 친절해서 마음에든다는 후기가 많은 곳이네여 ㅎㅎㅎ 호텔 주변에 쇼핑몰 등이 있어 쇼핑을 하거나 맛집 가기에도 좋습니다 ㅎㅎ 근처에 가라오케 등이 많아서 호객행위는 좀 심하다고 하네여~

오사카역에서 도보 7분이면 충분히 갈 수 있어여 ㅎㅎ 특히 오사카여행 하실때 JR 패스로 여행하신다면 추천할만합니다 ㅎㅎ 오사카역 근처 3성급 호텔로 호텔 내에는 셀프 주차 시설, 회의실과 비즈니스센터, 매일 하우스키핑 제공되고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어메니티 준비되어 있죠 ㅎㅎ 편의점과 회의실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38 Higashinoda-chou, Miyakojima-ku, 오사카, Osaka-fu, 534-0024,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우메다 호텔 추천, 셀프주차 가능 (2500엔), 조식 뷔페 제공 (1080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좋음
“조식도 맛잇었고 지하철역과 가까워 이동하기 좋았습니다. 다만 일본숙소 특징인듯 방이 굉장히 작지만 깔끔합니다. 주변에는 여자들은 밤에 돌아다니기엔 좋지 않은듯 합니다.”
“위치 상으로 매우 편리합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큰 불만 사항 없는 곳입니다. 역 바로 근처라 식당가도 많습니다. 도톤보리까지는 좀 이동을 해야 하지만 교바시 역 이용객에게는 편리합니다.”
“호텔은 맘에 들었습니다 JR노선과 케이한 노선이 붙어있어서 교토갈때나 USJ갈때 아주 편합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