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존 일본호텔과 다른 넓직한 객실이 최고!”
테라스 가든 미하마 리조트 (Terrace Garden Mihama Resort)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오키나와 호텔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객실의 넓은 크기에 만족하셨을 거에여 :) 일본 비즈니스급 호텔의 경우 대부분 가격대가 비싸도 객실이 너무 좁아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은데 이 호텔은 그런면에서 정말 넓고 쾌적해서 좋습니다 ㅎㅎㅎ 아메리칸 빌리지 초입에 있어서 포시즌 스테이크나 구르메 스시도 무척 가까이에 있어요 ㅎㅎ 여러모로 굿~ 추천하는 오키나와 호텔이에여!

테라스 가든 미하마 리조트는 자탄에 위치한 오키나와 4성급 호텔이에여 ㅎㅎ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ㅎㅎ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풀서비스 스파, 공항 셔틀 운행,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귀중품 보관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 무료 어메니티 세면용품 제공되어 편리해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5-18 Mihama, 자탄, Okinawa-ken, 904-0015, 일본



| 체크인 24시간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호텔 추천, 공항 셔틀 운행 (5000엔), 무료 주차, 무료 와이파이, 유아용 침대 없음, 조식 제공 (2000엔), 풀서비스 스파 호텔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좋음
“친절한 직원, 깨끗하고 넓은 숙소, 아메리칸빌리지의 환상야경까지 커플여행 가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대관람차가 무조건 보이는 숙소. 방은 넓은편이고 주차는 무료이나 좁아서 주차하기 약간 까다로울 수 있음.”
“정말 넓어요...다다미방도 있고, 침대도 있고!! 6명까진 거뜬히 잘뜻...욕실과 화장실도 정말 넓구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