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바로 옆 비치가 너무 아름다운 오키나와 호텔!”
호텔 그랜드 뷰 가든 오키나와 (Hotel GranView Garden Okinaw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키나와 호텔 그랜드 뷰 가든 호텔은 오키나와 렌트카 여행자들에게 꼭 추천할만한 호텔이에여 ㅎㅎ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불편한 위치지만 렌트카 여행하신다면 멋진 해변 가까운 곳에서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습니다 ㅎㅎ 객실도 깨끗하고 넓고, 또 공항과도 가까워서 편리합니다~

이 호텔은 오키나와 도미구스쿠에 있는 가족여행객에게 인기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 오키나와 나하 공항까지는 택시로 15분 안걸리는 거리입니다 ㅎㅎ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해여~ 공항까지 무료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호텔 내에는 야외수영장, 사우나, 테라스, 에어컨 객실, 회의실, 셀프 서비스 세탁 시설 등이 있어여 ㅎㅎ 어린이 수영장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82 Toyosaki, 도미구스쿠, Okinawa-ken, 901-0225,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해변 호텔, 공항 근처 호텔, 공항 무료 셔틀, 사우나 호텔, 수영장 호텔, 무료 와이파이 제공, 무료 주차 가능, 조식 뷔페 (1296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바로 옆 바다 뷰가 좋았고 비치 자체가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했고 객식상태도 나쁘지않았습니다. 다만 렌트카가 없다면 이동하기 힘든 위치였습니다.”
"다음 오키나와여행때도 한번더 가고 싶어지는곳"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