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주변 맛집 많고 편의시설 이용도 좋은 호텔”
GRG 호텔 나하 (GRG Hotel Nah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오키나와 비즈니스 호텔은 호텔 주변에 맛집이나 식당가도 많아서 여행하며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여 ㅎㅎ 객실에 대한 주요 평가는 청결하면서도 깔끔하고, 또 무엇보다도 가격대비 만족도가 무척 높다는 점이 인상깊어여 ㅎㅎ 미에바시 역까지 도보 5분이면 충분하고 국제거리까지 도보 10분, 토마린항까지도 10분이니 참고해주세여~ 굿굿!

GRG 나하 호텔은 나하 중심에 위치해 있고 후쿠슈엔 정원이나 미도리가오카 공원에서도 가까워요 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셀프 주차 가능하며 어린 아이를 위한 무료 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해여~ 객실 내에는 냉장고도 있고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됩니다 ㅎㅎ 편의점이 있고 수하물 보관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문의해보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6-10 Matsuyama, 나하, Okinawa-ken, 900-0032,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오키나와 나하 호텔, 오키나와 시내 호텔, 셀프 주차 (1000엔), 무료 와이파이, 침대 추가 가능(유료), 조식 뷔페 (10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비즈니스호텔 깨끗함 적당한가격 주변에는 화사원들이 퇴근하여 즐길만한 식당 업소들이 많음 다음에 오키나와를 방문한다면 다시 찾을 것 같음”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 편리했고 룸도 상당히 깔끔하고 좋았음. 아침조식 최고 ㅎㅎ 좋은 호텔이다”
“객실 및 호텔의 청결함이 매우 좋고 서비스도 가격에 비해 만족감을 느끼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우 만족합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