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카타역 바로 옆에 위치한 추천 호텔!”
하카타도 도큐 REI 호텔 (Hakata Tokyu REI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후쿠오카 추천 호텔로 후기좋고 평가좋은 이 호텔~ 5점만점에 4.5점을 받은 호텔이에요 :) 하카타에 위치해 있고 도초지로 가기 좋은 3성급 호텔입니다. 하카타 마치야 민속박물관에서 가깝고 후쿠오카 아시아 미술관에서도 가까워여 ㅎㅎㅎ 호텔도 깔끔하지만 역시 좋은건 위치~!

이 후쿠오카 3성급 호텔은 셀프 주차 가능하고 비즈니스센터와 에어컨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와 세탁 시설 그리고 헤어드라이어 등도 있어여 ㅎㅎ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 제공되고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여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2-23 Hakata Ekimae, Hakata-ku, 후쿠오카, Fukuoka-ken, 812-0011,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하카타역 호텔, 셀프 주차 (1500엔), 조식 뷔페 제공 (1000엔),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 좋음
“교통, 서비스, 청결 모든게 맘에 들었습니다”
“위치도 좋고 여러가지로 다 좋았어요. 하카타역에서 육교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것도 괜찮습니다.”
“가성비 짱 !!! 무엇보다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 다시 후쿠오카를 방문한다면 꼭 !! 여기서 숙박할껍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