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좋고 서비스도 좋고 조식도 맛있는 호텔!”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 (Nishitetsu Grand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후쿠오카로 가족여행 가신다면 이 호텔에서 머무는 것도 좋아여 ㅎㅎ 후쿠오카 공항에서는 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고 텐진역까지 참 가까워서 편리합니다. 도보 2-3분 정도면 딱이라 후쿠오카 여행하기도 좋아여 ㅎㅎ 무료 와이파이 제공도 가능하니 스마트폰 이용하시는 분들도 참고해주세여~

이 후쿠오카 호텔은 객실 내에 에어컨, 냉장고, 무료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 준비되어 편리합니다 ㅎㅎ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6곳,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산책 가능한 정원, 프론트데스크의 귀중품 보관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 제공되니 후쿠오카 호텔 예약시 고려해보세여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6-60 Daimyo, Chuo-ku, 후쿠오카, Fukuoka-ken, 810-8587,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와타나베도리 역 호텔, 후쿠오카 시내 호텔, 셀프 주차 가능 (1500엔), 조식 뷔페 제공 (2900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 좋음
"위치가 매우 훌륭한 호텔"
"호텔도 좋았지만 특히 물이 좋은것같네요"
"텐진역 근처 도보로 여행하기 좋은 호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