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하게 후쿠오카 1박 할 수 있는 호텔!”
베니키아 칼튼 호텔 후쿠오카 텐진 (Benikea Calton Hotel Fukuoka Tenjin)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후쿠오카에서 저렴하게 머물만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베니키아 칼튼 호텔을 추천해드려여 ㅎㅎ 후쿠오카의 심장부, 중심에 위치해 있고 하카타 역에서도 가깝고 캐널시티까지도 금방 갈 수 있어 좋아여 ㅎㅎ 미술관이나 민속박물관 등으로 이동하기에도 좋구여 ㅎㅎ!

이 후쿠오카 호텔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ㅎㅎ 레스토랑, 셀프주차 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전용욕실과 무료 세면용품 제공되고 헤어드라이어 있어 편리해여 ^^ 수하물 보관도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4-15 Kiyokawa, Chuo-ku, 후쿠오카, Fukuoka-ken, 810-0005,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하카타역 근처 호텔, 셀프 주차 (1000엔), 유아용 침대 없음, 저렴한 후쿠오카 호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75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3.6 / 5.0 아주 좋음
"버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WATANABEDORL 1-CHOME (FM)"정거장에서 내리세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좋아요^^"
"저렴하고 깨끗하며 하카타 역에서 가까움"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