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오사카역 근처 호텔!”    

신 오사카 워싱턴 호텔 플라자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오사카 호텔은 신오사카역 근처에 자리잡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비즈니스 호텔이에여 :)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하시는 분들이 많이 머무르시는 곳으로 일단 다른 점보다도 압도적으로 여행하기 좋은 호텔 위치에 대한 평가가 좋아여~~~ 신오사카 역에서는 도보 10분 정도 거리니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은 편입니다 ㅎㅎㅎ 우메다 스카이 빌딩도 차로 10분 정도 거리니 참고해주세여~~^^

오사카 호텔은 대부분 평균 이상의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여~~ 객실이 깔끔한 편이고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리잡은 호텔이라는 점, 그리고 침대가 깔끔해서 좋았다는 후기가 있네여 ㅎㅎ 저렴해서 합리적인 가격의 오사카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5-5-15 Nishinakajima, 요도가와, 오사카, 오사카부, 일본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오사카 숙소 추천, 신오사카역 근처 호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실내수영장 있음,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있음, 셀프주차 가능 (14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3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3.7 / 5.0 좋음
“신오사카역에 바로 옆에 있으니까 너무 편했습니다. 간사이와이드패스로 이동하기에는 딱입니다.”

“좋다는 말을 듣고 예약했는데 비지니스 호텔과는 비교가 안 되네요. 대욕탕도 좋고 웰커밍 드링크도 좋았습니다. 일박만 해서 아쉬웠어요. 단점이라면 침대가 너무 좋아서 다음날 지각했다는 것이구요. 다음엔 친구와 가보고 싶네요.”

“역에서도 가깝고 호텔도 깔끔합니다. 더블룸에 여자 둘이 2박 했는데 아주 만족했어요ㅎ”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