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하게 머물 수 있는 호스텔 추천”     

게스트하우스 시나가와 슈쿠, 도쿄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일본 도쿄 자유여행 중 경비를 절약하고 싶다면 꼭 좋은 호텔이 아니더라도 저렴하면서도 위치좋은 곳, 정겨운 골목길에 자리잡은 호스텔도 좋아여 :) ㅎㅎㅎ 이 게스트하우스는 도쿄의 다양한 호스텔 중에서도 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인데여~ 호텔예약사이트 호스텔닷컴을 기준으로 5점 만점에 4.6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곳이에여 ㅎㅎㅎ

투숙객들은 이 도쿄 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 가격대비 가치로는 최고이며 또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서 정말 좋았고 호텔 직원들이 무척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았다고 평가했어여~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객실은 총 16개 입니다 ㅎㅎ 에어컨 있고 세탁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 이용 가능해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22-16 Kita-Shinagawa, Shinagawa, 도쿄, Tokyo-to, 140-0001, 일본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도쿄 숙소 추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수하물 보관 가능, 도쿄 게스트하우스 추천, 도쿄 호스텔 추천, 주차불가

| 호텔 후기 및 평가

4.6 / 5.0 아주 좋음
“호스텔로 최고, 스텝과 위치도 최고!”

“동경은 호텔비가 꽤 비싸므로 싸게 해결하고 싶은 분께는 최적인 곳입니다. 입지는 게이오선 北品川역(시나가와역 1번 )으로 야마노테선, 신칸선 등으로도 갈아탈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제가 묵었던 방은 여성전용의 싱글룸이었는데 욕실에 편의도구 등이 전혀 놓여있지 않았지만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고, 난방시설과 따뜻한 이불도 있었습니다. 접수하시는 분도 아주 좋은 분이라, 체크인 시간보다 빨리 도착했는데 흔쾌히 방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상점가 거리에 있어서 근처에는 편의점과 야채가게, 우동가게 등이 늘어서 있어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완벽한 숙박 ! 게스트 하우스는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는 3주 jr 역 & 지하철 역. 아주 좋은 동네에 위치한. 싱글룸은 완벽한, 충분한 공간이 바로 카성형체. Tv와. 그냥 시원한 날씨에 따라서 / 히터가 있었습니다. 이 곳에는 기본적인 규칙에 따라 사용했는데. 모든 주방 같은 층에 전자레인지와 소형 냉장고 & 편리합니다. 욕실은 절대적으로 깨끗합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