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좋고 분위기 좋은 유니조 호텔”    

호텔 유니조 도쿄 긴자 잇초메 HOTEL UNIZO Tokyo Ginza-itchom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딱 전형적으로 괜찮은 일본 비즈니스 호텔이에여 ㅎㅎ 객실은 좀 좁은 편이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필요한 기본적인 물품은 다 갖추어진 곳입니다~ 호텔 가격도 비싼 긴자에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이 큰 메리트죠 ㅎㅎㅎ 긴자에 자리잡고 있는 만큼 여행하기 좋은 위치와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아여~~~

가부키자 극장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3.5성급 정도의 호텔입니다.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호텔 내에서 레스토랑 조식 이용도 가능하고 프론트데스크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요청하시면 됩니다 :) 수하물 보관 서비스와 무료 어메니티 등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여~~~ 침구도 푹신해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9-5 Ginza, Chuo-ku, 도쿄, Tokyo-to, 104-0061, 일본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도쿄 숙소 추천, 긴자 호텔 추천, 주차 불가, 조식 이용 가능 (1296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저렴한 호텔 추천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 좋음
“긴자 메인길과 가까워서 좋았고 타지역으로 이동하기에 긴자라는 위치는 좋은 입지”

“위치가 너무 좋았고 호텔 룸은 작긴 했지만 청결상태가 너무 좋았다. 가격적으로도 비싼 긴자에서 아주 저렴해서 좋았다.”

“호텔이 깨끗하고 화장실에 물품도 잘 구비되어있어서 웬만한거는 안가져갔는데 편하게 지낼수있었습니다. 다만 비즈니스호텔이라서 그런지 두명이 사용하기에는 너무 좁았습니다. 잠만자서 다행이었지요ㅎㅎ 여러명이 가신다면 큰 방을 예약하시면 좋을것같아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