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가격대비 좋은 위치와 서비스”    

도큐 스테이 신주쿠 Tokyu Stay Shinjuku, 도쿄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도쿄 호텔은 도쿄여행 하기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으면서도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라서 도쿄 호텔 비용 절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신주쿠역에서 찾아가기도 쉽고 위치가 무척 편리하며 리모델링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설도 다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ㅎㅎㅎ 호텔 바로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5분거리에 스타벅스 그리고 쇼핑센터 등도 있어서 좋아여 :)

이 도쿄 호텔은 오에도 노선 니시신주쿠고초메 역 A1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여~ 주변에는 도쿄 도청이 도보 10분, 도키호테나 이세탄 백화점이 택시타고 10분 정도 거리니 굿굿 입니다 ㅎㅎㅎ :) 쇼핑하기도좋은 위치, 여행하기 좋은 위치, 그리고 깔끔한 점에서는 두말할 것도 없이 좋습니다 ㅎㅎ 무료와이파이와 수하물 보관 등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7-1 Shinjuku, 신주쿠, 도쿄, 도쿄도, 일본



| 호텔 추가 정보

도쿄 호텔 추천, 도쿄 숙소 추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수하물 보관 가능, 신주쿠 호텔 추천, 주차 불가,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5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 좋음
“최고 ㅋㅋ 위치며 크기며 맘에 듦 일본 호텔치고 방이 크다 생각함”

“신주쿠역에서 나와 코앞에두고 빙글빙글돌아서 한참을 헤맸는데 호텔에서 나와 신주쿠역 한번에 잘 찾아서 다닐수 있게 되었어요. 돈키호테랑 드럭스토어랑도 많이 멀지 않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방이 좁았지만 잠만자는거라 괜찮았고 쾌적하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엄마랑 3일동안 잘 묶고왔답니다~”

“도쿄에 올때마다 늘 신주쿠에 있는 호텔을 이용하였는데 그동안 이용했던 호텔중에 위치가 가장 편리했으며 리모델링한지 오래되지않아 깨끗했습니다. 4박동안 침구교체, 룸청소는 없었으나 타올과 휴지통은 비워주기때문에 문제가 되진않았습니다. 어메니티 생수는 없으며 1층에 음료자판기와 얼음만 나오는 정수기가 있어서 몇번 이용했어요:) 더운 여름철엔 특히 유용할것 같습니다. 호텔 바로 근처에 편의점이 있고, 5분거리에 백화점과 스타벅스가 있어서 쇼핑하고 휴식하는데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