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믿을 수 있는 도미 인 체인 호텔 추천”     

도미 인 프리미엄 남바 내추럴 핫 스프링 (Dormy Inn Premium Namba Natural Hot Spring)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사카 여행 중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후기좋은 호텔 중 하나로 교통도 편리하고 오사카자유여행 하기좋은 호텔이에여 ㅎㅎㅎ 번화가라서 밤에 나가도 안전하고 주변에 쇼핑을 하거나 맛집을 찾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여 ㅎㅎㅎ 일본 여행 중 도미인 체인 호텔은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 오사카의 이 지점도 후기가 참 좋은 편이에여 ㅎㅎㅎ

호텔 내에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 시설이 있어서 좋고 위치나 친절도 그리고 음식과 온천 조식 등 모두 만족스러울 곳입니다 ㅎㅎㅎ 레스토랑, 무료지역 셔틀, 스파욕조, 사우나, 에어컨 객실, 세탁 시설,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 제공되며 무료 어메니티와 헤어드라이어 등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머무시기 바랍니다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4-23 Shimanouchi Chuo-ku, 오사카, Osaka-fu, 542-0082,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셀프주차 가능 (2500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스파호텔, 온천 호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500엔), 무료 지역 셔틀 운행, 수하물 보관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좋음
“가족과 같이 머물렀는데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이용할 의향 있음”

“한국어 가능하신 호텔리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대욕장이 있어서 피곤한 몸을 풀기 너무 좋구...조식시 고추장이랑 김치가 있어서도 너무 좋았어요! 샴푸린스 냄새도 너무 좋았구요!”

“다시가더라도 이 호텔에서 지내고 싶네요 조식이 짱이 였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