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삿포로역까지 무료 셔틀 버스 제공해서 편리한 호텔!"
삿포로 엑셀 호텔 도큐 (Sapporo Excel Hotel Tokyu)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가격대비 만족스러워 추천할만한 삿포로 호텔이에여 ㅎㅎㅎ 삿포로 가족여행, 친구와 함께 삿포로 여행 등 가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머물기 좋은 쾌적한 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삿포로역까지는 몇정거장 떨어져 있지만 호텔에서 삿포로역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기때문에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어여 :) 두가지 중 선택에서 먹을 수 있는 조식도 괜찮은 편이고, 이용 후기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삿포로 추천 숙소입니다~

삿포로 시내 중심가와 가까운 편이며 근처에 공원도 있어서 아침먹고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죠 ㅎㅎ 오도리 공원도 도보로 갈 수 있고 오도리공원에서 호텔 오는 쪽에 먹거리로 유명한 골목도 있어 삿포로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무료 기차역 픽업 서비스, 셀프 주차 시설, 세탁 서비스 등을 제공해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5-420, Nishi, Minami 8 Jo, Chuo-ku, 삿포로, Hokkaido, 064-0808,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삿포로 호텔 추천, 유료 인터넷 서비스 제공, 삿포로역 무료 셔틀 서비스 제공, 셀프 주차 공간 제공 (13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20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좋음
"가격적으로도 만족스러웠고, 일본 호텔치고 방이 매우 넓은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욕실도 넓은 편이었습니다. 제가 보기엔 조식은 중간 정도 였으나, 먹을만한 수준이었습니다. 제 아내는 아주 맛있다고 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것 같네요.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베게가 두종류가 준비되어 있던 점입니다. 메모리 폼과 일반 베게가 있어서 저는 메모리폼을 사용했고, 아주 편안한 잠자리였습니다"
". 호텔 정문 앞에서 택시를 타고 삿포로역까지 가면 1100엔 정도 나옵니다. 낡았지만 깨끗하게 관리된 호텔이란 느낌이 들었고, 무엇보다 정말 넓어서 쾌적했어요. 외출했다 돌아오면 정리정돈된 방에 에비앙생수 두 병이 놓여 있어서(매일) 따로 생수를 사지 않아도 좋았네요.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출발이 급하게 결정되어 검색하다 이용후기가 좋아서 이 호텔로 정했어요. 후기대로 이가격에 아주 만족할만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두가지중 선택해서 먹을수있는 조식도 아주 훌륭했고, 삿포로역까지 운행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교통비도 줄이면서 편리하게 이동할수있어 좋았어요. 담에 또 이용할 의향이 있는 괜찮은 호텔이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