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기 좋은 오사카 추천 호텔!"
호텔 오사카 베이 타워 (Hotel Osaka Bay Tower)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호텔 객실에서 내려다보이는 오사카 야경이 정말 예쁘다고 알려진 호텔이에여 ㅎㅎㅎ 오사카에서 야경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호텔로 2박3일 등 짧은 오사카 여행에 이용하면 딱 좋을 호텔입니다 ㅎㅎㅎ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가까워 유니버설을 가실 계획이라면 오사카여행을 조금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어여~ 오사카 중심에서는 약간 벗어나 있지만 지하철이나 대중교통 이용하기좋고 마트 편의점 등도 있어 편리합니다 ㅎㅎ 난바나 우메다까지도 이동하기 좋아여!

호텔 컨디션은 나쁘지 않고 도톤보리에서는 30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여! 오사카 에비에 역까지는 차로 10분 정도, 그리고 지하철 벤텐초 역까지는 도보 3분 정도라 편리하죠~^^ 무료와이파이 이용가능하고 호텔 내에는 회의실, 컨퍼런스룸, 레스토랑, 셀프주차시설, 편의점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ORC200, 1-2-1, Benten, Minato-ku, 오사카, Osaka-fu, 552-0007,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유니버설 스튜디오 근처, 야경 예쁜 호텔, 셀프주차 가능 (1000엔), 조식 이용 가능 (2376엔), 무료와이파이 제공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창으로 보이는 오사카 풍경이 최고입니다. 방은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지하철이 가까이 있어서 교통이 편리하고 밤에 야경이 멋있었음"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에서 가깝고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편합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