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용하고 깨끗하고 내부도 쾌적하고 넓직한 추천 호텔!”
다이와 로이넷 호텔 오사카 기타하마 (Daiwa Roynet Hotel Osaka Kitaham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친구랑 오사카 여행, 혹은 커플 오사카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이 오사카 호텔도 추천할만해여 ㅎㅎ 무척 조용하고 주변 환경도 깨끗하고 번잡하지 않아서 호텔에서는 휴식을 취하기 좋고, 또 여행은 도심에 나가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여 :) 오사카가 그닥 크지 않아서 사실 오사카 주요 시내까지의 이동은 어디든 지하철로 몇정거장이면 충분합니다~ 비즈니스 호텔로도 인기가 참 좋아여 !ㅎㅎ

오사카 친구여행, 동료와의 여행 등 두루 인기좋은 이 호텔은 지하철역에서 올라오면 호텔이 바로 보여서 찾기도 편합니다 ㅎㅎ 오사카 우메다 역까지는 도보 20분정도 걸리고 기타하마 역까지는 도보 3분이면 충분해여~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비즈니스센터는 24시간 이용가능해서 편리하죠 ㅎㅎ 수하물보관 및 귀중품 보관도 가능하니 필요하시다면 요청해보세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2-14 Koraibashi, Chuo-ku, 오사카, Osaka-fu, 541-0043,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오사카 비즈니스 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무료 와이파이, 조식 뷔페 (12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좋음
“지하철 역 출구에서 바로 보이는 위치이고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원래 일본 호텔 객실들이 작다고 하는데 이 호텔은 그리 좁지 않았어요. 가격대비 훌륭한 것 같습니다.”
“지하철 기타하마역 바로 옆에 있고, 바로 앞에 슈퍼마켓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더블베드룸이었는데 보통 일본의 세미더블룸에 비해 침대도 널찍하고 편했습니다.”
“대만족 깔끔한 객실에 저렴한 가격, 서비스도 아주 만족스러움”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