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층이 간사이 공항 리무진 정류장이라 이용하기 편리!"
쉐라톤 미야코 호텔 오사카 (Sheraton Miyako Hotel Osak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오사카 쉐라톤 미야코 호텔은 가족여행으로도 좋을만한 호텔입니다 ㅎㅎㅎ 호텔의 서비스나 스텝의 친절도도 역시 좋은 편이고 무엇보다도 간사이공항 리무진 승차장이 이 호텔 1층에 있어서 이용하기가 무척 편리하죠~ 공항에서 호텔 이동시 교통편을 고민할 필요가 없어 좋아여 ㅎㅎㅎ 가족여행일 경우 커넥팅룸 요청하면 가능하다면 이어진 방을 준다고하니 이 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난바역이나 우메다역까지 지하철로 이동하기에도 좋아요! ㅎㅎㅎ

호텔 바로 맞은편에 백화점이 있어서 쇼핑을 즐기거나 로컬 식당등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ㅎㅎㅎ 혹시 렌트카가 있다면 주차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오사카 오사카우에혼마치 역까지는 도보 3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어여 ㅎㅎㅎ! 무료와이파이 이용가능하고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공항셔틀,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등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6-1-55 Uehommachi, Tennoji-ku, 오사카, Osaka-fu, 543-0001,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오사카 호텔 추천, 오사카 가족여행 호텔, 간사이 공항버스 리무진 승차장, 공항셔틀 운행(1550엔), 엑스트라배드 이용가능, 조식 이용가능 (2700엔~), 셀프주차 가능 (1000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2 / 5.0 아주좋음
"위치와 시설 모두 굉장히 만족합니다. 다음 오사카 여행을 가게 되면 꼭 쉐라톤으로 다시 오고 싶네요. 전철역에서도 가깝고 전철역은 제가 나라공원을 가려고 했기 때문에 가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교통이 편리해서 좋았어요 리무진도 있고 객실내 침대가 참 편했어요"
"10명 대가족의 오사카 여행. 사람도, 짐도 많아서 걱정했었는데 쉐라톤에서 모두 해결. 호텔 1층이 공항리무진 승차장이라, 짐들고 이동할 필요 없어 좋았고, 호텔측에서 프리미엄 커넥팅룸으로 업그레이드까지 해줘서 매우만족스러웠어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