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에서 매우 가깝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딱 좋은 호텔"
호텔 홋케 클럽 교토 (Hotel Hokke Club Kyot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교토는 보통 오사카 여행하시는 분들이 근교지역으로 여행하는 곳인데 그런면에서 이 호텔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참 좋아여 ㅎㅎ JR 교토역에서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 자리잡고 있어 호텔을 찾거나 역에서 이동하기 참 좋습니다 ㅎㅎ 호텔 주변에 규카츠 맛집 등 다양한 로컬 음식점이 있어서 맛집 찾기에도 좋고, 교토역과 가깝다보니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기에도 무척 좋아여~ 게다가 교토타워 바로 근처라서 짱이죠 ^^

교토타워, 히가시 혼간지 등에서 무척 가까운 이 3성급 교토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호텔 내에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 세탁 서비스와 귀중품 보관함 그리고 회의실, 로비 무료 신문 서비스, 전용 욕실과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 시설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여 ㅎㅎ 잘때 입는 가운도 편리하고 객실도 쾌적해서 피로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Kyoto-eki Karasuma Chuo-guchi Shomen, Shimogyo-ku, 교토, Kyoto-fu, 600-8216,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타워 호텔, JR 교토역 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무료 와이파이 제공, 유럽식 조식 (108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여태 가본 호텔들 중 제일 넓었어요 ㅋㅋㅋㅋㅋ"
"JR교토역에서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라, 위치로는 진짜 짱 좋았습니다. 근처에 맛집 카츠규도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여자분들에게만 제공되는 welcome gift도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데 한몫 했습니다. 다음에 교토를 가게된다면 다시 머물고 싶네요! 짱"
"역에서 매우 가까우며,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에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함."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