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본에 충실한 교토 시내 중심 호텔 추천"
하튼 호텔 교토 (Hearton Hotel Kyot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여럿이서 가는 교토여행, 친구와 함께하는 교토여행 가신다면 트리플룸 나쁘지 않고 후기도 좋은 하튼 호텔 도쿄는 어떨까요~ 교토 중심에 위치해 있는 작은 규모의 호텔이지만 식당, 가게 등 로컬 식동도 많은 거리까지도 5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어요 ㅎㅎ 위치가 지하철 주요 라인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있고 호텔 객실도 보통의 일본 비즈니스급 호텔보다 커서 쾌적해여 ㅎㅎ

니조성 근처에 위치해 있고 교토고쇼나 기온 코너 등도 가까운 호텔이에여 ㅎㅎ 3성급 호텔로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조식 서비스 제공 가능하고 주차 대행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도 제공되져 ㅎㅎ 세탁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에어컨 온도조절 편리한 객실 내에는 무료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됩니다 ㅎㅎ 기본에 충실해서 딱 좋은 교토 호텔이에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Oike-agaru, Higashinotoin St. Nakagyo, 교토, Kyoto-fu, 604 0836, 일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주차 대행 서비스 (1600엔), 조식 뷔페 제공 (1080엔), 트리플룸 있음, 유아용 침대 없음, 수하물 보관 가능, 추가요금 지불시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트리플룸, 저렴한 가격에 넓은 공간이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편리한 위치(지하철역 5분 거리, 편의점). 조금 낡았지만 깔끔하고 비교적 넓은 방. 편안한 침대. 지나침 하나 없이 담백한 서비스."
"가족여행으로 가서 이 호텔에 숙박하였는데, 교토에서도 가깝고 깨끗하고 좋았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