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내에 있는 대중탕에서 여행의 피로풀기!"
미쓰이 가든 호텔 교토 시조 (Mitsui Garden Hotel Kyoto Shij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일본호텔 중에 호텔 내에 대온천장이나 대욕탕이 있는 호텔이 참 좋은데여 ㅎㅎ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ㅎ 시조역에서는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도착하는 호텔로 가격대비 룸상태나 호텔 시설 등이 딱 좋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니죠성까지는 도보 15분 이면 되고 대중탕과 안마의자가 있어 여행의 피로 풀기에도 굿~ 기온이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좋아여 ^^

셀프주차 가능하고 교토 중심에 위치한 만큼 히가시 혼간지, 교토고쇼, 기온 코너, 교토 타워 등으로 모두 이동이 편리합니다 ㅎㅎ 3.5성급 호텔로 호텔 내에 스파 서비스, 대온천장, 셀프 주차장, 에어컨 객실, 회의실, 귀중품 보관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 무료 어메니티, 암막커튼과 헤어드라이어가 있져~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707-1 Myodenji-cho, Shijo-sagaru, Nishinotoin St, Shimogyo-ku, 교토, Kyoto-fu, 600-8472,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교토 호텔 추천, 목욕탕 있는 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트리플룸 있음,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수하물 보간 가능, 셀프 주차 (2000엔), 조식 뷔페 제공 (1500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0 / 5.0 아주좋음
"버스정류장도 가깝고, 안마의자와 공중욕탕이 있는 좋은 호텔"
"직원들이 친절하고, 시설이 깔끔하여 좋음. 다시 한 번 이용할 의사가 있는 호텔임. 사우나가 있어서 저녁에 피로를 풀 수 있는 것이 좋았으나 오전에 1시간정도 사우나 시간이 더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듬"
"위치가 조금 아쉽지만 가성비 정말 좋은 호텔이에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