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카타역에서 보일 정도로 가까운 곳!”
로얄 파크 호텔 더 후쿠오카 (Royal Park Hotel the Fukuok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후쿠오카 여행의 중심이 되는 곳~ 바로 하카타 역 쪽인데여 ㅎㅎ 이 하카타 역에서 바로 보일 정도로 찾기 쉽고 위치도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 후쿠오카 하카타 역까지는 호텔에서부터 도보 5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고 기온 역까지는 도보 6-7분이면 됩니다 ㅎㅎ 도초지 근처에 위치해 있고 하카타 마치야 민속박물관과도 가까워여 ~

로얄 파크 호텔 더 후쿠오카는 4성급 호텔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그리고 세탁 서비스와 하우스키핑,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해여. 호텔 후기를 살펴보면 직원들도 친절할 뿐 아니라 특히나 꽤 넓직해서 객실이 너무 좋았다고 하네여 ㅎㅎ 일본 비즈니스급 호텔들은 객실이 좁아서 좀 불편한데 이 호텔은 쾌적해여^^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Fukuoka-ken, Fukuoka-shi, Hakata-ku, Hakata Ekimae, 2 Chome−14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하카타역 호텔, 기온역 근처 호텔, 무료 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1782엔), 수하물 보관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5 / 5.0 아주 좋음
"하카타역 근처 호텔로 추천합니다!!"
"넓고 쾌적한 호텔"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