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좋고 청결하고 인터넷 잘 되는 호텔!"
하카타 그린 호텔 아넥스 (Hakata Green Hotel Annex)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하카타역 코앞에 위치한 이 호텔은 여러모로 좋은 위치라 대중교통 이용하거나 주요 관광지가기에 무척 좋은 호텔이라는 평을 받고있어여 ㅎㅎㅎ 무엇보다도 가족여행 하실때에는 숙소에 더욱 예민하게 되는데 위치면에서는 후쿠오카 여행을 단연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여 ㅎㅎ^^

하카타 그린 호텔 아넥스는 3.5성급 후쿠오카 호텔로 총 180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고 무료 세면용품과 헤어드라이어 있어여 ㅎㅎ 편의점이 있어서 간식거리 사거나 야식 먹기에도 좋져~ ^^ 조식 먹을 수 있고 렌트하셨다면 셀프 주차장 이용 가능하고 프론트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어 편리해여 ㅎㅎ 하카타역에서 무척 가까우니 교통은 정말 최고~ 인터넷도 빨라서 편리합니다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4-32, Hakataeki Chuo-gai, Hakata-ku, 후쿠오카, Fukuoka-ken, 812-0012, 일본



| 체크인 13:00 / 체크아웃 10:00

| 호텔 추가 정보
후쿠오카 호텔 추천, 하카타역 호텔, 가족여행 호텔, 셀프 주차 (1500엔), 조식 뷔페 제공 (900엔), 무료 와이파이, 편의점 있음

| 호텔 후기 및 평가

4.4 / 5.0 아주 좋음
"다시 가게 되더라도 묵을 예정입니다"
"하카타역을 기점으로 여행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 직원들이 엄청 친절함."
"하카타역 치쿠시출구에서 50미터 밖에 안되어서 너무 놀라울 정도 여러모로 편하고 찾기도 좋았어요."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