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카타역 바로 옆, 가족,친구 여행에 좋은 호텔!”
하카타 그린 호텔 넘버 1 (Hakata Green Hotel No.1)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후쿠오카 호텔 중에서도 빠지지 않고 추천 리스트에 꼽히는 곳이에여 ㅎㅎ 하카타 그린 호텔 넘버1 호텔은 후쿠오카 공항까지도 가깝고 하카타 역까지는 도보 3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곳이에여 ㅎㅎ 기온 역까지는 도보 10분 정도면 갈 수 있져~ 아시아 미술관이나 도초지 등에서 가까워여 ㅎㅎ!

이 후쿠오카 호텔은 가족여행이나 친구랑 후쿠오카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아여 ㅎㅎ 객실 깔끔하고 청소상태도 좋고 또 무엇보다도 걸어다니고 대중교통 이용하기에 위치가 참 좋아여 ㅎㅎ 레스토랑, 셀프 주차 시설, 에어컨 객실, 세탁 서비스, 수하물 보관 제공되고 세면용품 무료로 제공되네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4-4 Hakata-eki Chuo-gai, Hakata-ku, 후쿠오카, Fukuoka-ken, 812-0012, 일본



| 체크인 13: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하카타 역 호텔, 기온 역 호텔, 무료 와이파이, 셀프 주차 (1500엔), 가족여행 호텔, 조식 뷔페 제공 (1200엔), 유아용 침대 없음

| 호텔 후기 및 평가

4.3 / 5.0 아주 좋음
“시설이깨끗하고 하카타역에서 가까워 아주편리함/ 직원들친절함”
“후쿠오카 버스터미널 후문으로 나오면 가까웠음. 전반적으로 시설 좋았고 1층 레스토랑에서 조식도 매우 좋았음. “
"다시 방문할 용의 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