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리적인 가격의 고베 여행 호텔 추천"    

호텔 트러스티 고베 큐교류치 (Hotel Trusty Kobe Kyukyoryuchi)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고베 호텔은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을 기준으로 5점 만점에 4.1점을 기록하고 있는 호텔이에여 :)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부대시설도 괜찮고 또 깔끔한 객실이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조식 이용 가능하고 라운지바, 세탁 서비스, 다리미, TV,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ㅎㅎㅎㅎ

이 호텔은 고베 4성급 호텔로 스타일리쉬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호텔은 고베여행하기 꽤 좋은 위치입니다 ㅎㅎㅎ 침대도 깔끔하고 또 호텔도 모토마치 기차역, 산노미야 기차역에서 가까워서 고베 근처 지역을 가기 편리하죠~ 걸어가기 쉬운 거리에 바, 로컬 식당, 레스토랑, 샵 등이 있어서 식사를 해결하거나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63 Naniwamachi, Chuo-ku, 주오구, 고베, 효고현,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고베 호텔 추천, 고베 숙소 추천,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하물 보관 가능,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944엔)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 좋음
"만족스러운 숙소"

"산노미야역에서 걸어서 매우 가깝게 느껴질 정도의 최적의 위치. 또한 주변의 상점 및 깨끗한 환경은 더할나위 없이 고베라는 도시의 첫인상을 긍정적으로 심어주는데 큰 몫을 했다. 다시 고베에 가게된다면 역시나 이 호텔을 선택하겠다."

"강력히 추천! 위치도 좋고 시설이 깔끔하고 직원도 큰 도움이 됩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