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좋고 와이파이 속도 좋고 서비스좋은 호텔”   

호텔 크라운 팔레스 고베 (Hotel Crown Palais Kob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고베여행중 추천드릴만한 호텔 중 하나로 바로 호텔 크라운 팔레스 고베를 빼놓을 수 없는데여 ㅎㅎㅎ 가격도 적당하고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부대시설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때문에 후기가 좋은 호텔이에여 ㅎㅎㅎ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는 이 고베호텔의 장점으로 빠른 인터넷 속도와 고베여행 하기좋은 위치, 그리고 편안한 객실 등을 꼽았다고 하네여~ㅎㅎㅎ

이 고베호텔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조식 이용가능하며 라운지바와 스파서비스, 그리고 친절하고 편리한 24시간 운영 프론트데스크가 있어 좋아여 ㅎㅎㅎ 에어컨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 냉장고, 커피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뜨끈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스파시설은 특히 여행의 피로를 싹 풀어주는데 최고입니다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3-5 Higashikawasaki-cho, Chuou-ku, 고베, Hyogo-ken, 650,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추가 정보

고베호텔 추천, 무료와이파이 제공,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500엔), 스파호텔,수하물 보관 가능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좋음
"근처 고베항 전경이 너무 멋져요~!"

“역이랑 접근성이 좋았던게 젤 좋았어요 깔끔 조용 괜찮았어요 화장실은 오래된 느낌이지만 깨끗했어요”

“직원들이 친절하며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호텔은 구식 디자인이기는 해도 청결하고 편안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또한 조용해서 휴식을 즐기기 좋았습니다. 바로 옆에 대형쇼핑몰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가 있었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