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하고 위치좋은 호텔 추천"    

호텔 몬테레이 고베 (Hotel Monterey Kob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이 고베 호텔은 편리한 지리적 위치가 좋은 평가를 듣고 있는 숙소입니다 ㅎㅎ 오래된 고베 호텔이지만 초기부터 서양식으로 구성된 호텔이라 이국적인 느낌도 살아있다고 하네여~ 룸 사이즈도 꽤 큼직하고 침실과 짐 보관 구역이 분리되어있어서 더 활용도가 높은 편이에여 ㅎㅎㅎ 또 도심 관광지와 로컬 식당 및 술집, 레스토랑 등이 많이 있어서 식사를 해결하거나 쇼핑 관광 등을 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이 고베 호텔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또 레스토랑, 조식 이용 가능하고, 셀프주차 시설 및 24시간 운영 되는 프론트데스크,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ㅎㅎ 산노미야에 위치해 있으며 고베 모스크, 고베 에이코 교회 등에서 가까우니 참고해주세여~ 청결하고 깔끔한 점이 제일 좋은 호텔이라고 해여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1-13 Shimoyamate-Dori Chuo-ku, 주오구, 고베, 효고현, 일본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추가 정보

고베 호텔 추천, 고베 숙소 추천, 무료 와이파이 제공, 수하물 보관 가능, 셀프주차 (2500엔), 조식 뷔페 이용 가능 (1944엔), 애완동물 동반 불가

| 호텔 후기 및 평가

4.1 / 5.0 아주 좋음
"청결하고 깨끗한 것이 제일 좋았어요. 고베지역을 중심으로 여행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작은 객실이지만 정갈하고 아늑한 멋이 있습니다. (일본 호텔들을 모두 좁다고 하니.. 다른 곳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호텔외관도 굉장히 멋스러워요. 오랜 유럽식 별장같은 느낌입니다."

"위치는 처음에 찾아갈 때 골목 안에 있어서 좀 찾기 어려웠어요. 근데 한번 찾고 나니까 그 이후로는 다니기 쉬웠는데, 산노미야 역에서 한 10분은 걸어야 해요. 방도 넓고 화장실 앞에 별도로 화장대 설치되어 있는데 그게 좋았어요. 화장실 타일도 예쁘고, 호텔이 전체적으로 예쁜 느낌이어서 전 참 좋았어요."

"오래된 건물이지만, 초기부터 서양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국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룸 사이즈도 예상외로 크고 화장실 및 짐을 보관하는 구역이 침실과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공간을 활용하기 좋습니다. 발코니가 있어서 개방감이 있고 호텔 입구의 정원이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도심 관광지와 유흥지 주변이어서 쇼핑과 관광에 매우 용이하며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룸키가 있어야만 진입할 수 있도록 처리해 놓았습니다."



■ 호텔 예약 가격 확인 ☞ 클릭

댓글